TV용 모니터 구입 - LG 플래트론 M2362D-PM


월요일까지 사용하던 삼성 브라운관TV가 맛탱이가 가버리면서 TV용으로 LG 플래트론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.
(엄마돈)

사용자 삽입 이미지
※ 클릭하면 크게볼 수 있습니다.▲


M2362D-PM의 사양.▼
사용자 삽입 이미지
※ 클릭하면 크게볼 수 있습니다.▲


적절한 가격에 사양도 얼추 맞아서 구입을 했습니다.

오늘 택배로 왔는데 완전 만족!!
풀HD에 DTV수신도 가능하군요.


자세한 안내 보러가기 >> http://www.lge.co.kr/brand/flatron/product/BrandProductDetailCmd.laf?prdid=eprd107552&brand=FLATRON&catid=ecat2565&curcatid=ecat2565&detailType=A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카메라로 찍어봤는데, 카메라가 꾸져서 그리 좋은 화질인지는 모르겠죠? ▲

'Hardwar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SPINN Slim 테마  (0) 2010.04.06
Ucotech UBQ-ES503  (0) 2010.04.04
TV용 모니터 구입 - LG 플래트론 M2362D-PM  (10) 2010.02.05
UTP 케이블(LAN) 만들기  (8) 2009.12.19
iriver SPINN 도착!  (4) 2009.11.14
메모리 속도 비교 IOCELL / IRIVER / DISNEY  (6) 2009.11.04


  • LiveREX 2010.02.05 23:38    

    완전 부러운데요? ^^ 모니터 하나 어디서 뚝 떨어지지 않으려는지 ㅎㅎ


  • 큐티와이 2010.02.06 11:30    

    화질 좋아보이는데요ㅎㅎ
    우리집 텔레비전보다도 더 좋아보여요ㅎㅎ
    근데 바람좋은날 시청하나봐요ㅎㅎ
    저도 바람좋은날 잼있게 시청하고 있는데ㅎㅎ

    • 광수 2010.02.06 20:20    

      크.. 화질은 좋습니다! 헌데 이왕 살꺼 좀 더 클거 살껄 이란 생각이 드네요;;
      저건 아빠가 시간 때우기용으로 틀어놓으신거에요 ㅎㅎ


  • 나그네 2010.02.13 19:41    

    구입하신 TV용 모니터 좋아보이네요.

    PC도 되면서 TV용으로 쓸만한것을 구입해보고 싶내요. 마루에 인터넷 전용 컴 하나 설치해놓고 TV도 보면서 쓸려구요.

    • 광수 2010.02.15 00:05    

      이거 사니까 비슷한 가격에 LED가 보이더군요.. 후회중입니다. ㅠㅠ


  • power 2010.02.21 09:59    

    이제품쓰려면 안테나가 필요하나요?

    집에 유선이 없어서요 ㅠ

    • 흔한닉네임 2010.05.21 20:30 신고    

      모니터로만 사용하신다면 별 문제는 없습니다만.. TV로 사용하신다면 안테나가 있어야하지요.
      음.. 동축케이블? 넵 ㅇㅅㅇ;


  • 질문자 2010.04.05 04:33    

    비슷한 가격에 tv수신 가능한 led가 무엇인지 추천해주시면 감사요

    • 광수 2010.04.05 13:35    

      같은 회사인 LG모델이 있더군요. 2~3만원 차이밖에 안납니다.
      옥션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LG LED 검색하시면 많이 있을 듯 합니다.